Customer

컨텐츠 영역

News

게시판 내용
월간플랜트기술 2018.10 호
관리자
View : 7256   |   2018-10-30


신공장 준공, 주물공장까지 갖추고 밸브 제조에 도전장 - ㈜에스브이티

㈜에스브이티가 신공장을 마련하고, 제2의 도약을 위해 발돋움하고 있다. 그동안 밸브 유통회사로 성장해 왔는데, 이제는 한단계 더 나아가 제♡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것.
지난 6월에 김포시에 위치한 학운3산업단지에 1800평 규모의 자가 공장을 마련하고, 서울에 있던 본사를 이곳으로 이전하면서, 밸브 제조사로써 첫 발을 내딛었다.
지난 2008년 설립된 (주)에스브이티는 제조/판매/유통을 바탕으로 한 강소기업으로 발전하는 밸브제조 전문회사이다. SVTC의 로고에 새겨져 있는 뜻과 같이 기존의 밸브 제조사와의 차별화(S)를 통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V), 특화된 기술력(T)을 바탕으로 한 창의적이고(C) 독자적인 밸브 제조사이다.
신공장은 레이아웃부터 생산 효율성 및 고품질 생산을 위한 시설투자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동사 제품의 생산에 필요한 환경에 맞게 최적화 설계가 이루어 졌으며, 원소재 입고부터 주조/가공/정밀가공을 전담하게 될 제2공장과 조립/검사, 포장, 출하, 납품 및 완제품 생산을 총괄하는 제1공장으로 나뉜다.


제1공장은 최대 2500# 28”까지 검사할 수 있는 수압테스트 장비를 설치하여, 대형 Valve의 가공 및 조립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고, 제2공장은 주♡지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의 밸브 제조사로 발돋움하기에 손색이 없다.
또한, 소형부터 대형까지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장비 (수압테스트기 용량: 75T ~ 1500T)와 클린룸, CNC, 머시닝센터 등의 가공설비의 보유를 통하여, 모든 공정을 자체에서 완료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오는 10월 중순 경 제2공장 내부에 완공될 주물공장은 동사에서 생산하는 전품목에 대한 주조를 진행한다. 주물공장을 보유함으로써 최종 완제품 밸브 생산에 있어 ONE STOP SYSTEM을 구축할 수 있고, 이는 생산공정의 안정성을 확보하여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동사는 발전, 화학, 석유, 가스 등의 전반적 산업분야에 사용되는 밸브를 주력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고부가가치의 해양플랜트용 밸브, 초저온용 밸브 등의 개발도 진행 중에 있다. 해양플랜트 분야에 필요한 인증서 획득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특수 소재용 밸브의 개발을 추진중이다. 우리나라 플랜트 수출이 기술집약적이고 지식집약적인 첨단산업으로 점점 변해가는 시점에서, 특수한 소재에 대한 수요가 많아질 전망이다. 이에 티타늄 같은 특수 소재에 대한 개발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나아가 고부가가치의 기술집약적인 첨단 아이템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외 플랜트 산업 전반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기술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중소기업청,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연구개발과제 진행 준비 중에 있다
동사는 지난 10년여 간 국내 EPC와의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좋은 가격, 최상의 품질, 정확한 납기를 토대로 EPC 입찰 초기 단계부터 참여하여 다양한 해외 프로젝트 수주 경험을 갖추고 있다.
최근까지 매년 천만불의 이상의 매출 실적을 거두어 왔으며, 현재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각지의 플랜트 사업과 관련된 고객 유치에 한껏 열을 올리는 중이다. 국내·외 EPC 기업들에 대한 협력업체 등록을 추진 중에 있으며, 내수시장 강화를 위하여 대리점을 늘려가고 있다. 오는 2023년까지 5천만불을 목표로 임직원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쿠웨이트,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아시아를 비롯하여,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까지 많은 현지 대리점과 고객에 업체 등록을 진행 중에 있다. 올 11월에는 ADIPEC 2018에도 참가예정으로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이름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신공장 마련의 계기에 대해 김대성 대표이사는 “플랜트 산업 전반에 걸쳐 가격과 납기 그리고 품질에 대한 고객의 요구 사항이 점차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기존 밸브 제조사들과는 차별화된 기술과 노하우로 고객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생산설비와 검사설비에 대한 꾸준한 투자, 확고한 신념과 의지력으로 신 개술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품질, 기술품질의 혼이 깃든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에스브이티이지만,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인정받는 밸브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고 밝혔다.


아직 ㈜에스브이티라는 이름이 널리 알려지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동사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제품에 대해서만은 그 어떠한 브랜드에도 뒤쳐지지 않는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에스브이티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기를 기대해 본다.

 

 

 

월간플랜트기술 2018.10 호  /월간 플랜트기술 블로그 

http://www.planttech.co.kr/archives/9577 

https://blog.naver.com/p8725/221369372068 



file1 File #2   |   new, 월간플랜트 기술.JPG
게시판 이전/다음글
Previous post No data
Next post SVT ADIPEC2018 참가
Top